본문 바로가기
일상

인천 만수동 화가조개구이 방문기!

by Seonhak82 2020. 4. 23.
728x90
반응형

#회식!

팀원들이 1년동안 너무 고생을 해서 밥 한끼 사주려고 하는데

요즘은 술마시고 그런 분위기가 아니잖아요.

그래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 갑자기 날씨가 좀 쌀쌀해져서

조개구이가 생각이 나더라고요.

그래서 방문한 곳이 바로 바로 바로

이곳! 만수동에 위치한 화가조개구이!

 

#화가조개구이

 

보시는 것처럼 아담합니다.

화가조개구이의 화가는 무슨 뜻인지..

몇년동안을 방문했는데 한번도 물어보질 않았네요 ㅎㅎ

어쨌든..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앚았습니다.

참~ 수조관을 보시죠 ㅎㅎ

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신선한 조개가 수조가득 차 있네요.

맛있겠다 ^^

 

#내부!

내부는 그냥 간단합니다.

테이블 몇개.. 벽걸이 TV 1대, 냉온풍기 1대 끝!

뭐 저같은 아재는 좋아할 만한 인테리어인데 젊으신 양반들은 조금 싫어하실 수도 있어요 ^^

 

 

#먹방!

저는 개인적으로 조개찜보다는 조개구이를 좋아하는 편이라서

팀원들에게도 강제(?)로 조개구이를 먹게 했죠 ㅎㅎ

아래 보시는 것처럼 조개구이 중 이면 보통 성인남성 셋이 먹고 약간 부족하다 할 정도에요.

뭔가 조금 부족한데(?) 정도가 제일 적당한 거 아시죠? ㅎㅎ

한참을 먹다보가...  생각이 났어요...

또 사진을 안찍었구나 ㅠㅠ

그래서 황급히 사진을 찍었는데 .....

죄송합니다. 오늘도 사진은 물건너 갔네요 ㅠㅠ

저희가 주문한건 조개구이 중 1, 해물라면 2 입니다.

정말 진짜 여기 괜찮아요.

제일 큰 장점은 사장님께서 손수 조개를 구워주신다는 점.

이게 왜 장점이냐 구워먹는 모든 것은 하나의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요.

그것은 "구이는 누가 굽느냐에 따라 맛이 좌우된다." 입니다.

시간날때 꼭 방문해보세요.

 

꼭 마지막에 이런거 적혀있더라고요.

위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내고 먹은 개인적인 견해입니다. 뭐 이런거? ㅎㅎ

그럼 저도

"위 리뷰는 제 돈으로 직접 팀원들과 회식한 후 가감없이 적은 방문기입니다."

감사합니다. ^^

 

728x90
반응형